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도중앙교육가족 2024학년도 대토론회 개최

학교, 학부모, 지역사회가 함께 준비하는 청도중앙초 미래교육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13:20]

청도중앙교육가족 2024학년도 대토론회 개최

학교, 학부모, 지역사회가 함께 준비하는 청도중앙초 미래교육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4/09/05 [13:20]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청도중앙초는 9월 4일 약 2시간에 걸쳐 2024학년도 2학기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청도중앙교육가족 대토론회를 실시했다.

 

▲ 청도중앙교육가족 2024학년도 대토론회 개최

 

이번 행사는 학령인구 감소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공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교육환경 개선과 청도중앙초 특색교육의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대토론회 형식으로 진행했다. 1부에서는 청도중앙초병설유치원 현황과 유아수 감소에 따른 대책방안, 2025학년도 국악관현악단 창단 안내, 늘봄학교 프로그램 소개, 그린스마트스쿨 추진 현황에 대한 안내를 했고, 2부에서는 학부모, 학교, 지역사회가 함께 청도중앙초등학교의 미래와 비전에 관한 대토론회를 실시했다.

 

토론회의 아이디어를 제공한 백○○ 학부모회장 겸 학교운영위원장님은 “퇴근 후 저녁시간을 활용하여 많은 학부모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좋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며, 무엇보다 청도중앙초등학교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발전을 위해 머리를 맞대어 해결방법을 모색할 수 있는 첫 발을 내딛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정숙 교장선생님은 “이번 토론회를 통해 우리가 맞닥트린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없겠지만 학부모, 학교, 지역사회가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고 함께 고민함으로서 서로를 신뢰하고 좋은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고 말했다.

진실을 말한다면 어떤 것도 기억할 필요가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