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4K'투포케이' 임찬, 아스트로 댄스 메들리 영상 공개

손윤수기자 | 기사입력 2019/11/18 [18:08]

24K'투포케이' 임찬, 아스트로 댄스 메들리 영상 공개

손윤수기자 | 입력 : 2019/11/18 [18:08]

[다경뉴스=손윤수 기자] 보이그룹 24K(투포케이) 멤버 임찬이 아스트로 댄스 메들리 커버에 도전했다.

 

▲ 24K(투포케이) 임찬, 아스트로 댄스 메들리 영상 공개  © 손윤수 기자

 

소속사 조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24K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임찬의 아스트로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임찬은 아스트로의 타이틀 8곡 (숨바꼭질, 숨가빠, 고백, 붙잡았어야 해, Baby, 니가 불어와, 너잖아, All Night)의 댄스 메들리 커버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임찬은 긴장감 가득한 연습실 청바지와 흰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초반부에는 기존 아스트로 느낌의 청량함과 상큼함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후반부에는 또 다른 매력인 청량섹시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게다가 영상 후반부에 24K(투포케이) 멤버 기용과 시우가 깜짝 등장해 칼군무를 선보여 완벽 케미를 션보였다.

 

임찬이 아스트로의 열혈 팬임을 여러 차례 언급해왔던 만큼, 존경하는 선배 아티스트의 댄스 메들리를 완벽하게 선보여 그의 가능성과 끼를 입증해냈다. 이어 누리꾼들은 “아스트로 성덕이 되었으면 좋겠다”, “풀버전도 보고싶어요”, “역시 아스트로 팬!”, “폰배경까지 아스트로네요!!”등 호평을 보냈다.

 

현재 24K는 창선, 기용, 시우, 임찬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새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년 상반기 컴백을 앞두고 연습에 한창이다.

가슴으로 읽고 눈으로 담는 낡고삭은 사진쟁이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