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월성원전본부, 경주시민 자녀 대상 자녀돌봄 프로그램'해피! 한수원' 시행

경주 엄마, 아빠의 행복한 휴식을 위한 힐링 프로젝트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8/12 [16:36]

[다경뉴스=백두산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경주시 엄마, 아빠의 휴식을 위한 자녀돌봄 프로그램 『해피! 한수원』 행사를 시행했다.

 

▲ 한수원 월성원전본부, 경주시민 자녀 대상 자녀돌봄 프로그램'해피! 한수원' 시행      © 백두산기자

 

이번 행사에는 만 4세부터 만 7세까지의 유아 150 여명이 참석하여 경주 시내 대형 키즈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전문 강사들에 의한 자녀돌봄서비스가 제공하는 동안 『해피! 한수원』행사를 신청한 경주시의 엄마, 아빠들은 육아고충에서 벗어나 본인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노기경 본부장은 “사랑스러운 자녀들과의 시간도 중요하지만, 육아로 고생하는 부모들의 개인적인 시간도 삶에서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여 이번행사를 시행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경주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수원 월성원전본부, 경주시민 자녀 대상 자녀돌봄 프로그램'해피! 한수원' 시행     ©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월성원자력본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