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홍보대사 배우 손병호, MBC ‘이몽’ 특별출연!!

안동 출신 독립투사 이준형 役

남도국 | 기사입력 2019/05/14 [16:21]

MBC ‘이몽’ 배우 손병호, 독립운동가 이준형으로 변신!!

 

▲ 가족이엔티 손병호, 사진출처=가족이엔티     © 남도국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 배우 손병호가 MBC 특별기획 ‘이몽’에 특별출연 한다.

 

14일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손병호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MBC 특별기획 드라마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 제작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에 특별출연 한다고 밝혔다.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MBC 특별기획 드라마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이요원 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유지태 분)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이요원, 유지태, 임주환, 남규리, 허성태, 조복래 등이 출연한다.

 

극 중 손병호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초대 국무령을 지낸 석주 이상룡 선생의 아들이자 일제강점기 안동 출신의 독립운동가 이준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사진 속 손병호는 깔끔한 머리 스타일과 콧수염, 인자한 웃음을 지으며 대본 인증을 하였고 독립운동가 집안을 어떤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손병호는 “고향인 안동에서 독립투사역으로 특별출연을 제안해줘서 고마웠다. 무엇보다도 뜻 깊은 작품이어서 흔쾌히 수락하게 되었던 것 같다.”며 “열심히 촬영했으니 드라마 ‘이몽’ 많은 시청 그리고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손병호는 얼마 전 올해 하반기 기대작인 tvN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제작 화이브라더스)에 캐스팅 되어 촬영을 진행 중에 있으며 웹 예능 ‘뜻밖의 손(병호)님’을 통해 미친 예능감을 보여주며 맹활약을 펼치며 꾸준히 시청자들과 만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손병호의 독립투사 명품연기는 오는 5월 18일 토요일 오후 9시 5분 MBC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