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민, 영화 ‘걸캅스’ 비하인드컷 공개! 깨알 애드립으로 완성한 숙희役

배우 이정민, 영화 '걸캅스'에서 깍쟁이 숙희 역으로 등장! “임팩트 있는 감초 연기 톡톡”

남도국 | 기사입력 2019/05/14 [09:32]

배우 이정민, 영화 '걸캅스'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눈치 백단 민원실의 정보통”

배우 이정민, 영화 '걸캅스'로 스크린에서 반짝이는 활약 예고!

배우 이정민, 영화 '걸캅스' 출연! 얄밉지만 통통 튀는 매력의 숙희 役

 

▲ 배우 이정민     © 남도국기자

 

[다경뉴스=남도국기자] 배우 이정민이 영화 '걸캅스'로 스크린에서 반짝이는 활약을 선보인다.


5월 극장가에 핵사이다를 터뜨리고 있는 영화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뭉친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이야기다.


이정민은 '걸캅스'에서 극중 미영(라미란)과 장미(최수영)의 민원실 동료이자 눈치 백단, 민원실의 정보통 '숙희' 역을 맡았다. 숙희는 내숭으로 중무장해 얄미운 행동으로 민원실 동료들의 미움과 시기를 한몸에 사는 인물이다.


이정민은 잠깐의 등장에도 숙희의 얄미운 면을 제대로 살린 표정 연기와 더불어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만든 깨알 애드립을 통해 웃음을 자아내며 동료 배우들과의 찰떡 호흡을 이루어냈을 뿐만 아니라, 자칫 얄미워보일 수 있는 캐릭터를 통통 튀는 이정민만의 매력으로 여과없이 발휘하며 극의 감초 연기를 완벽하게 해냈다.


최근 OCN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와 KBS2TV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연달아 캐스팅 소식을 알린 이정민은 '미스터 기간제'에서는 철두철미하고 빈틈없는 법률 파트너 김소희 역으로,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는 뒷담화를 즐기는 트러블메이커이자 플루티스트 최서주 역으로 분해 캐릭터와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정민이 출연하는 영화 '걸캅스'는 5월 9일 개봉을 시작으로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