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소방서, 군위군 의용소방대연합회 간담회·신임 의용소방대장 임명장 수여 행사 가져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1/04/30 [06:42]

의성소방서, 군위군 의용소방대연합회 간담회·신임 의용소방대장 임명장 수여 행사 가져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1/04/30 [06:42]

[경북다경뉴스=백두산 기자] 의성소방서(서장 전우현)는 4월 29일 군위군 의용소방대연합회 간담회 및 신임 의용소방대장 임명장 수여 행사를 가졌습니다. 

 

▲ 의성소방서, 군위군 의용소방대연합회 간담회·신임 의용소방대장 임명장 수여 행사 가져  © 백두산 기자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박창석 도의원과 군위군 각 읍·면 의용소방대장 등 일부만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 착용과 자리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전우현 의성소방서장은 오재만, 손진권 신임 의용소방대장과 김화자 신임 부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였으며 “오늘 임명된 세분은 앞으로 3년간 지역 내 화재·구조구급 현장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등 따뜻하고 안전한 군위군을 만드는 일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박창석 도의원은“자발적으로 이웃과 마을의 안전을 지키는 여러분이야 말로 우리 고장의 영웅입니다.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한 값진 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며, 크고 작은 재난현장에 가장 먼저 달려가는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그리고“앞으로도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의 활동을 더욱 든든히 뒷받침해 나아가겠습니다.”고 강조했다.

 

또한 임명장 수여식 후 군위군 의용소방대연합회 당면현안과 효율적 발전방안에 대한 간담회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진실을 말한다면 어떤 것도 기억할 필요가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