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소방서, 의성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신임대장 임명장 수여 행사 가져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23:24]

의성소방서, 의성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신임대장 임명장 수여 행사 가져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1/04/07 [23:24]

[경북다경뉴스=백두산 기자]의성소방서는 4월 6일 의성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신임 의용소방대장 임명장 수여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사진설명=의성소방서, 의성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신임대장 임명장 수여 행사 가져  © 백두산 기자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각 읍·면 의용소방대장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전우현 의성소방서장은 이임하는 배건수·황순복 의용소방대연합회장에게는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상의 마음을 담은 공로패를, 취임하는 이갑영·김태순 의용소방대연합회장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하였고, 신임 의용소방대장 4명에게도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새로이 취임한 이갑영 남성의용소방대연합회장과 김태순 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의성군 21개대 592명의 의용소방대원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해 군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우현 의성소방서장은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임 연합회장님께 감사드리고, 신임 연합회장님께는 지역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참여자 전원 마스크 착용과 자리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 대구 수목원, 예쁜 으름덩굴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