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명품배우 손병호,KBS2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영의정 김병근역캐스팅확정! 새로운 모습 기대!

전정기 기자 | 기사입력 2020/11/14 [09:18]

명품배우 손병호,KBS2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영의정 김병근역캐스팅확정! 새로운 모습 기대!

전정기 기자 | 입력 : 2020/11/14 [09:18]

사극神손병호, KBS2새드라마 ‘암행어사’ 출연확정!!

KBS2 ‘암행어사’ 배우 손병호 캐스팅, 영의정으로 돌아온 사극의 神

“김정민감독과 3번째 만남, 더 긴장되고 더 설레고 기대된다.”

 

▲ 사진출처=㈜가족엔터테인먼트  © 전정기 기자

 

명품배우 손병호가 KBS2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극본박성훈,강민선/연출 김정민/제작 아이윌미디어 이하 ‘암행어사’)에서 영의정김병근역으로캐스팅되었다.

 

‘암행어사’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손병호는 극 중 과거에 왕친인 휘영군의 역모를 발고한 공으로,이조판서에서 영의정의 자리까지 승승장구하며 침착하고 온건한 모습으로 절대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 않는 세도가의 영수, 김병근역을 맡는다.

 

▲ 사진출처=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좌) / TV CHOSUN ‘대군-사랑을 그리다’(우)  © 전정기 기자

 

배우 손병호는 소속사㈜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선 2018년 ‘대군-사랑을 그리다’, 2019년 ‘간택-여인들의 전쟁’에 이어 2020년 ‘암행어사’까지 김정민 감독의 선택을 받아 또 한번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설레고 촬영이 기다려집니다.앞서 보여드렸던 작품에서 모습보다 맡은 배역을 더 연구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오랜만에 KBS2에서 인사드릴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암행어사’ 기대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손병호는 최근 종영한 JTBC‘모범형사’에서 시청자들에게 쫄깃쫄깃한 긴장감을선사했고,회를 거듭할수록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손병호만의 매력으로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다수의 작품에서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명품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다.

 

한편,명품배우 손병호가 출연하는 KBS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오는 12월 21일 밤 첫 방송될 예정이다.

친절한 행동은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절대 헛되지 않다. -이솝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