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국 장로] 기도문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20/10/13 [10:06]

[남도국 장로] 기도문

남도국기자 | 입력 : 2020/10/13 [10:06]

▲ 남도국 선생     

만복의 근원되신 하나님, 만왕의 왕, 만주의 주 되신 우리 하나님! 우리의 큰 죄와 허물을 용서하시고 제자 삼아주신 우리의 하나님!

 

우리 울진 한빛교회를 지난 5년 동안 은혜와 축복으로 인도하여 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김은영 목사님과 박영미 사모님을 먼 울진의 한빛교회로 파송하여 주시고 말씀과 사랑과 기도로 우리를 인도하고 가르쳐 따르게 하시고 예배하며 성도의 좋은 교제를 이루며 교회를 여기까지 성장 발전시켜 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하나님! 저희 한빛교회 아직도 부족합니다. 우리 성도들, 나름대로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믿음으로 기도로 섬기도 따르지만, 하나님 눈높이에는 못 미치고 있는 듯 하여 죄송스럽습니다. 저희 모든 성도들, 장로님, 전도사님, 권사님, 집사님들과 실버 어른들, 청소년들, 모두에게 더 큰 은혜와 말씀과 축복으로 교회가 하나님이 원시는 수준의 알찬 열매로 수확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저희들 믿음이 새롭게 점검 받기를 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코로나 때문에, 코로나를 핑게로, 우리 성도들 하나님에 대한 간절함과 충성심이 흐려지지는 않았는지 다시 점검 받기를 원합니다. 지난 7개월 간 우리는 비대면 영상 예배를 통하여 혹은 예방 수칙을 준수해야하는 껄끄러운 예배로 인하여 우리들의 믿음과 사랑이 식어지고 하나님에 대한 열정이 흐려 져 가고 있지는 않은지 심히 두렵습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 하오니 이 시간 우리가 우리 자신을 철저히 분석하고 성찰하는 시간으로 인도하여 우리들의 믿음이 처음 믿음처럼 회복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하나님! 나라 전체가 20%를 넘는 1,000만인 기독교 성도로 이루어졌는데, 우리 울진은 35,000명 군민 중 1,000 명 이하, 체 5%도 못 미친다고 하니 참으로 부끄럽습니다. 용서하여 주시고, 우리 믿는 사람들이 믿음이 부족하여 하나님의 복음이 제대로 전달되어지지 않는 이유를 깊이 깨달아 뉘우치게 고쳐 주옵소서!

 

울진을 변화시키려는 구체적 방법을 말씀하여 주시고, 믿지 않는 우리 형제와 자매, 이웃들을 모두 한빛교회로 불러 모으는 귀한 역군들로 세워주시고, 교회의 빈자리가 하나님의 큰 은혜로 꽉 메워지는 역사를 이룰 수 있도록 우리들을 사용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더 낮아지겠습니다. 더 겸손하고 더 열심히 기도하면서, 한빛교회의 역사를 새롭게 만들어 가는 복음의 충성된 일꾼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 지난 날 우리는, 코로나 19 전염병과 긴 장마와 뜨거운 폭염으로 심히 힘든 나날을 지내 왔습니다, 이 힘든 역경과 고난도 우리는 하나님이 지켜 주시는데 무엇을 두려워하며 누구를 원망하겠습니까?, 이런 고난을 통하여 우리를 단련하시는 주님을 더욱 굳게 믿으며, 더 철저히 기도하고 준비하여 십자가의 역정에 당당하게 싸워 승리하는 귀한 열매 산출하는 한빛교회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부디 부디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자유와 민주주의, 평화 체제를 하나님 손에 맡겨드립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투명하고 거짓 없는 나라가 이 땅위에 깊이 뿌리 내려지게 하시고, 나라의 성장 발전을 가로막는 사회주의 공산주의 체제가 어떠한 명분으로도 발붙이지 못하도록 철저하게 지켜 주시기를 간절히 원하오며, 무너진 정치, 경제, 국방, 교육, 사회 질서와 국민들 간의 흩어진 신뢰가 속히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병환으로 고생하는 우리 성도들, 긍휼히 여기시고 하나님의 십자가의 보혈로 깨끗하고 완전하게 치료하여 다음 주에는 우리와 함께 즐겁게 예배드리며 행복한 성도의 교제를 이루고 교회를 복되게 이루어가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실 것을 기원합니다.

 

우리의 죄와 허물을 용서하시고 우리를 이토록 아름다운 한빛교회의 성도로 영광 올려 드리도록 인도하신 우리들의 구세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 핑크빛 꿈길처럼 핑크뮬리!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