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7월 13일 오디션 개최!

다시 돌아온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공연 오디션 공모!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2:23]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7월 13일 오디션 개최!

다시 돌아온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공연 오디션 공모!

이성철기자 | 입력 : 2020/06/30 [02:23]

강렬하고 숨막히는 무대가 돌아온다!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공개 오디션!

 

▲ 베르나르다알바 오디션, 사진 제공=브이컴퍼니  © 이성철 기자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2018년 뮤지컬로 선보인 ‘베르나르다 알바’가 2년만에 컴백을 예고하며 7월 13일 오디션을 개최한다.

 

20세기 스페인을 대표하는 시인이자 극작가 페데리코 가르시아 로르카(Federico García Lorca)의 희곡<베르나르다 알바의 집>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우리나라 관객에게는 뮤지컬<씨 왓 아이 워너 씨>로 잘 알려져 있는 마이클 존 라키우사(Michael John LaChiusa)에 의해 넘버 20곡의 뮤지컬로 재탄생 된 ‘베르나르다 알바’는 공연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베르나르다 알바’는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소극장 뮤지컬상’ ‘여우주연상’ ‘여자 신인상’ ‘음악상’ 4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제작사 브이컴퍼니와 (재)정동극장에서는 ‘베르나르다 알바’ 오디션을 통해 베르나르다 알바, 폰시아, 앙구스티아스, 아델라, 아멜리아역을 포함한 주요 배역을 캐스팅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2020년 6월 24일(수)~ 7월3일(금) 자정까지며, 정동극장(www.jeongdong.or.kr)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 작성 후 이메일(bernarda_audition@naver.com) 접수로 진행된다.

 

2021년 새롭게 돌아오는 ‘베르나르다 알바’는 초연에 충실하면서도 업그레이드된 공연으로 돌아올 예정이며, 지난 공연을 이끌어온 베테랑 스텝진들이 재합류해 공연의 퀄리티를 보장하며, 지난공연에서 음악상을 수상한 김성수 감독이 다시 한번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것이다.

 

한편, ‘베르나르다 알바’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베르나르다 알바’ 인스타그램(@bernardaalba2021)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메인사진
[포토] 풍성한 가을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