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문 영천시장, 다경뉴스 창간 6주년 축사

박정훈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5:20]

최기문 영천시장, 다경뉴스 창간 6주년 축사

박정훈기자 | 입력 : 2020/06/26 [15:20]

▲ 최기문 영천시장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신문, 공명정대한 신문’을 추구하는 다경뉴스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진실․정확․공정성을 갖추고 대구경북 곳곳의 소식들을 전하며 언론 본연의 기능인 감시와 견제를 작동하고, 올바른 정책은 적극 홍보함으로써 지역사회를 통합하고 선도하고자 노력하신 다경뉴스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의 땀과 노고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전례 없는 코로나 사태로 전 국민이 감염병과 사투를 벌이고 시민들의 생활과 지역경제의 어려움이 깊어질 때, 지역 언론이 앞서 시민들에게 큰 힘과 희망을 심어 주었습니다. 덕분에 영천시는 빨리 안정을 찾고, 시민들은 조금씩 일상의 안정을 되찾고 있습니다.

 

아울러, 영천시는 위기를 극복하며 시민들의 저력과 하나 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삼아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천 연장, 금호~하양간 국도 6차로 확장, 산업단지 공영개발, 영천댐 상류지역 하수도시설 설치 등 영천의 미래를 위한 사업들도 빈틈없이 챙겨 나가고 있으니 함께 큰 힘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다경뉴스가 지역의 정책을 널리 홍보해 주시고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로 지역 발전을 함께 이끌어 왔듯이, 앞으로도 대구경북의 중심이 되는 열린 신문, 지역의 언론문화를 선도하는 언론사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다경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2020. 6. 

영천시장 최기문

죽기 살기로 했는데 그때는 졌다. 그런데 이번에는 죽기로 했고 이겼다. 그게 답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 청도군, 수련 핀 청도읍성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다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