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교육지원청, 장성초등학교 3·4학년 등교수업 실시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0/06/04 [22:52]

포항교육지원청, 장성초등학교 3·4학년 등교수업 실시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0/06/04 [22:52]

[다경뉴스=백두산 기자]꿈․보람․신뢰가 가득한 행복한 학교 장성초등학교는 6월 3일 본교 교문 앞과 중앙현관에서 “아이들 향기, 장성 뜰 안에 나르샤”행사를 실시했다.

 

▲ 포항교육지원청, 장성초등학교 3·4학년 등교수업 실시  © 백두산 기자

 

이번 행사는 온라인 개학이후 올해 처음으로 전국 초등학교 3, 4학년 학생들이 수업을 하기 위해 등교하는 날, 손소독, 발열체크 등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목적으로 실시됐다.

 

본교는 과밀학급으로 격일제 등교를 하고 있으며 본교 1, 2, 3, 4학년 학생과 교직원들은 긴 휴업과 온라인개학의 힘듦보다는 등교한다는 들뜬 마음과 표정을 보였다. 등교개학 첫 날 교실에서는 학생들이 개인 가림막 앞에 앉아 코로나19 예방 교육과, 본교에서 비말 차단을 위해 배부한 「Face shield」를 활용하는 방법을 듣고 실제로 사용해 봤다.

 

장성초등학교 박신영 교장은 “장성초등학교 모든 학부모님들께서 긴 휴업과 온라인개학 기간 동안 자녀들을 사랑으로 보살펴 주시고 학교를 믿어 주셔서, 학생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에 등교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 본교는 코로나19 대응 및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항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메인사진
[포토] 청도군, 수련 핀 청도읍성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다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