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임이자 의원 '상주시 화동면 ‧ 화산동 악취실태조사' 현장 방문

임 의원 “악취문제해결 위해 노력할 것”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22:18]

임이자 의원 '상주시 화동면 ‧ 화산동 악취실태조사' 현장 방문

임 의원 “악취문제해결 위해 노력할 것”

남도국기자 | 입력 : 2020/06/03 [22:18]

[다경뉴스=남도국 기자] 경북 상주‧문경 임이자 국회의원(미래통합당‧재선)은 지난 2일 상주시 화동면․화산동 일원에서 진행된 <악취실태조사> 현장에 방문했다.

 

▲ 임이자 국회의원, 현장 방문  © 남도국 기자

 

이번 <악취실태조사>는 한국환경공단이 상주시 화동농공단지에서 발생하는 악취가 화동면 신촌리, 이소리 주거지역에 주는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 실시 하고 있으며, 상주시 화동면‧화산동 일원을 대상지역으로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악취실태조사>의 주요내용은 ▲화동면 대기질을 10개 측정지점에서 복합악취, 지정악취물질을 시간별로 4회측정(새벽‧오전‧오후‧야간 총 40회)하고 ▲이동형 측정장비(SIFT-MS)를 이용해 화동농공단지 및 인근 영향지역, 화산동 돈사 인근을 실시간 측정하며 ▲현장후각측정법(격자법)을 이용하여 격자지점(25개)에서 악취감지여부를 파악한다.

 

임 의원은 “이번 <악취실태조사>가 상주시 화동농공단지의 악취원인을 찾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통해 악취실태조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임 의원은 지난 5월 28일에는 상주시, 6월 2일에는 문경시를 대상으로 「국비 예산확보와 지역 현안사업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지역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임이자 국회의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