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상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열려

2020 안동농협 파머스마켓과 함께

최재국기자 | 기사입력 2020/06/01 [18:22]

‘경상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열려

2020 안동농협 파머스마켓과 함께

최재국기자 | 입력 : 2020/06/01 [18:22]

[다경뉴스=최재국 기자] 6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안동농협 파머스마켓(경북 안동시 제비원로 141)에서 경상북도와 안동농협이 함께하는‘경상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이 열린다.

 

▲ 특판전   © 최재국기자

 

이번 특판전은 대형유통업체와 연계하여 사회적경제기업 인식확산을 위한 상품 판매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사회적경제기업과 지역민을 위한 상품특판전을 추진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우체국쇼핑에서 완판된 제품들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하여 판매하고 ㈜바론과 프로모션업체에서 주관하고 경상북도와 안동농협이 협조하여 운영한다.

 

▲ 특판전  © 최재국기자

 

특판전에 참가한 사회적경제기업은 국제브레인협동조합(냠몽몽 통통 마카롱), 농업회사법인 ㈜문경미소(오미자김), 두빛나래협동조합(더치커피), 안동종가문화원(안동생강 상쾌한목), 알배기협동조합(콜드브루커피), 의성농산영농조합(흑도라지/흑마늘진액), ㈜더자연한스푼(천연조미료), 참사람보호작업장(잡곡), 천등산보호작업장(건표고) 총 9개 기업이다. 궁금한 사항은 ㈜바론(010-8669-8108)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관기관인 (주)바론은“지역의 대형유통 업체와 연계하여 사회적경제기업 상품특판전을 추진하고 이를 통한 구매고객과 소비자 접점 및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확산을 위한 판매전을 기획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재국 기자 (time51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안동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