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여성정책개발원, 2020 찾아가는 양성평등 교육을 위한 강사 워크숍 개최

신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5/07 [19:58]

경북여성정책개발원, 2020 찾아가는 양성평등 교육을 위한 강사 워크숍 개최

신영숙 기자 | 입력 : 2020/05/07 [19:58]

[다경뉴스=신영숙 기자] 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최미화)은 여성가족부 수탁사업인 지역 양성평등 환경 조성 사업 운영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찾아가는 양성평등 교육을 위한 강사 워크숍’을 경북테크노파크 회의실에서 5월 7일과 8일 양일간  개최한다.

 

▲ 경북여성정책개발원, 2020 찾아가는 양성평등 교육을 위한 강사 워크숍 개최  © 신영숙 기자

 

이번 워크숍은 보육·유치원 교사 및 유아교육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찾아가는 양성평등 교육을 실시하기에 앞서 지역 강사들의 전문성과 강의 기획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첫째 날인 7일은 ‘그림책에 담긴 양성평등’이라는 주제로 창작자 관점에서 양성평등 어린이 그림책 소개 및 그림책을 통한 양성평등 교육법을 전달하며, 둘째 날인 8일은 ‘보육·유치원교사 대상 양성평등 교육’을 주제로 전략대상 맞춤형 교수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워크숍에 참석한 지역 강사는 위촉 평가를 거쳐 도내 보육·유치원 교사 및 유아교육과 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양성평등 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최미화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 “지역 강사의 역량을 강화하여 양질의 찾아가는 양성평등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여성정책개발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