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일자리사관학교, 2020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아마존을 활용한 글로벌 마켓 입점에 도전하는 글로벌 셀러 양성!

최계희기자 | 기사입력 2020/03/23 [18:46]

- 입점부터 판매와 컨설팅까지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수준높은 전문교육!

 

▲ 경북여성정책개발원 경북광역새로일하기센터에서 실시한 2019년 아마존셀러 창업과정 수료식  © 최계희 기자

 

[다경뉴스=최계희 기자] 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최미화) 여성일자리사관학교는 아마존셀러를 양성하여 글로벌 마케팅 능력을 지닌 여성 예비창업자를 양성하기 위한 ‘2020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을 도내 3곳에서 연달아 시행한다.

 

총36시간 교육과정 동안, 세계 최대 온라인마켓인 아마존 플랫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상품소싱, 마케팅, 전략적 시장조사 방법, 1:1 맞춤형 컨설팅 등을 아마존셀러교육기관 전문강사로부터 배우고 실습한다. 교육대상은 독창적 아이템으로 글로벌 셀러에 도전하는 경북여성 혹은 경북의 제품을 세계적으로 판매하고픈 예비창업자 등이다. 올해는 구미, 영천, 안동·예천 등에서 3차례 열릴 예정이며, 첫회 교육은 4월 중순 구미 금오공대에서 열릴 예정(코로나19로 일정 변경 가능)이다.  

 

전액 도비로 무료로 진행되는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은 경북여성이면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경북여성정책개발원 혹은 경북여성일자리사관학교홈페이지 모집공고에서 서류를 다운해서 작성 한 후 우편 또는 전자메일로 접수가능하다. 문의 여성일자리사관학교사업팀 

 

최미화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 “마케팅이 가장 중요한 창업성공 요소인 만큼,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교육을 통해 세계에서 활약하는 경북여성사업가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계희기자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