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불’ 금은동이 아닌 배우 탕준상, '데이즈드'와 함께 한 화보 공개

신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3/11 [10:56]

[다경뉴스=신영숙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0년 스프링 에디션을 통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금은동’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탕준상과 만났다.

 

▲ ‘사랑불’ 금은동이 아닌 배우 탕준상, '데이즈드'와 함께 한 화보 공개  © 신영숙기자

 

2003년생, 올해로 열여덟 살 배우 탕준상은 실은 일곱 살 때부터 연기를 시작한 11년 차 배우다. 어려서 <레미제라블>, <킹키부츠> 등 무게감 있는 뮤지컬에 출연했고 <오빠 생각>, <영주> 등 짙은 분위기의 영화에 출연하는 등 줄곧 연기자의 길을 걷다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만났다. 생애 첫 화보 촬영이라며 멋쩍어하던 탕준상은 믿기지 않는 몰입력으로 배우 특유의 표정과 몸짓을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어린 나이임에도 풍부한 감정선과 깊은 눈빛에 관해 묻자 그는 “작품에 집중하다 보면 상대 배우들과 서로의 캐릭터에 물들어 자연스럽게 행동이 배어 나와요. 제가 무얼 하려고 구태여 노력하지 않아도, 연기라는 호흡 안에서, 제가 소화한 캐릭터 안에서 조화롭게 이뤄지는 것 같아요.”라며 차분하게 연기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사랑의 불시착> 종영 뒤에 밝히는 그의 소감과 촬영 중 일화를 담은 인터뷰, 금은동이 아닌 배우 탕준상의 면모를 여실히 엿볼 수 있는 화보는 <데이즈드> 2020년 스프링 에디션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랑불’ 금은동이 아닌 배우 탕준상, '데이즈드'와 함께 한 화보 공개  © 신영숙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