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임이자 의원, 미래통합당 공천 확정

임 의원, “지역주민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덕분. 진정성 알아봐준 공관위에 감사”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20/03/06 [22:09]

임이자 의원, 미래통합당 공천 확정

임 의원, “지역주민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덕분. 진정성 알아봐준 공관위에 감사”

남도국기자 | 입력 : 2020/03/06 [22:09]

- “초심으로 돌아가 겸손한 마음으로 모든 역량 쏟아부을 것” 

 

▲ 임이자 국회의원     ©백두산기자

 

[다경뉴스=남도국 기자] 임이자 국회의원이 미래통합당 공천 확정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김형오)는 6일, 제21대 총선 대구․경북 지역 23곳의 공천 심사결과를 발표했으며, 임이자 의원은 상주․군위․의성․청송 선거구의‘단수공천자’로 확정됐다.

 

심사결과 발표 이후 이어진 질의응답을 통해 김형오 공천관리위원장은“공천 결과는 계파색이나 계보․정파에 두지 않고 확고한 공정성과 기준, 자료에 입각했다”며 공천결과의 객관성을 거듭 강조했다.

 

또한,“비례대표인 임이자 의원의 경북 지역 공천은 특혜 아니냐”는 지적에 대해선“임이자 의원이 특혜라는 것은 납득이 잘 안 된다”고 못 박았으며,“(임이자 의원은) 지역구에서 열심히 일했던 그런 부분도 반영됐다”고 강조했다.

 

공천 결과 발표 직후 임 의원은“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신 지역주민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미래통합당 공천을 받게 되어 마음깊이 감사드린다”며“지역주민들을 위해 헌신한 노력과 진정성을 높게 평가해준 공천관리위원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초심으로 돌아가 겸손한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다가올 제21대 총선에 모든 역량을 쏟아부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임 의원은 ▲미래통합당 노동위원장 ▲미래통합당 2020경제대전환위원회 부위원장 ▲미래통합당 4대강 보 파괴저지 특별위원회 간사 ▲미래통합당 총선공약개발단 팀장 ▲미래통합당 인재영입위원회 위원 등을 맡아 미래통합당의 총선승리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제21대 국회의원을 결정짓는 제21대 총선은 4월 15일에 치러질 예정이며, 3월 26일과 27일 이틀간 후보자 등록 이후 4월 2일부터 13일간의 선거운동을 거치게 된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임이자 국회의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