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형수 후보캠프, SNS서포터즈 발대식

코로나19 확산.. 대면접촉 자제, 온라인 홍보 강화

엄재정기자 | 기사입력 2020/02/23 [16:57]

박형수 후보캠프, SNS서포터즈 발대식

코로나19 확산.. 대면접촉 자제, 온라인 홍보 강화

엄재정기자 | 입력 : 2020/02/23 [16:57]

[다경뉴스=엄재정 기자] 미래통합당 영양, 영덕, 봉화, 울진 지역구 박형수 예비후보 캠프는 온라인을 통한 홍보활동 강화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앞장서기로 하고, 4개 군 지자들과 함께 ‘박형수 SNS서포터즈’를 결성했다. 

 

▲ 박형수후보SNS발대식  © 엄재정 기자

 

박형수후보 캠프는 최근 경북지역 코로나19 확진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과 관련해 유권자 접촉을 최대한 자제하면서 지지율 확장세를 이어나가기 위해 이와 같이 결정하고, 22일 오후 울진읍 소재 박형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박형수 SNS서포터즈’ 결성식을 가졌다.

 

결성식에는 4개 군에서 지지자 30여명이 참석해 통상 SNS로 일컬어지는 밴드, 페이스북, 카카오톡, 블로그 등 온라인 사회적관계망을 통한 홍보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코로나19 방지에 앞장서자고 다짐했다.

 

박형수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선거운동도 중요하지만 코로나19 확산방지와 불안감을 줄이는 것이 급선무”라며 “박형수의 젊고 개혁적인 이미지와 온라인 홍보는 맥을 같이하는 만큼 많은 지지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송성일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박형수 미래통합당, 주재현 미래통합당 예비후보, 정재학 미래통합당 예비후보, 김형규 국가혁명배당금당 예비후보 등이 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사람/사람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