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경북지부-(주)드론팜, 취업지원 MOU체결

김순규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14:28]

[다경뉴스=김순규 기자]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경북지부 주식회사 드론팜은 2월 13일 경북지부 2층 대회의실에서 법무보호대상자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사진=예천군]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경북지부, 주식회사 드론팜과 취업지원을 위한 MOU체결  © 김순규 기자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드론팜 김병민 대표는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었다. 경북지부와 더불어 법무보호대상자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성공적 사회복귀 및 재범방지, 자립을 돕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순세 지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우리지부 보호대상자들의 직업훈련 및 취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업체와의 업무협약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한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 등 경제적 자립기반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드론팜은 경북 예천군 풍양면 소재로 청정지역 경북 예천에서 드론을 활용하여 친환경 농법으로 고추, 참깨, 무, 배추 등 채소를 재배하고 가공-판매하고 있다.

김순규기자

세상의 어떤것도 그대의 정직과 성실만큼 그대를 돕는 것은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경북지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