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전본부, 노기경 본부장 양남유도회 대상 원자력 특강 시행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0/02/05 [21:33]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월성원자력본부 노기경 본부장이 4일 양남면 유도회관에서 유도회 회원 대상으로‘원자력발전 현황 및 Issues’라는 주제로 특강을 시행했다.

 

▲ 월성원전본부, 노기경 본부장 양남유도회 대상 원자력 특강 시행  © 백두산 기자

 

이번 특강은 월성본부 주변 지역 시니어 층의 원자력 분야 이해도 제고를 목적으로 시행되었다. 노기경 본부장은 강의를 통해 국가 에너지안보 측면, 지구온난화와 미세먼지 등의 환경적 측면 및 경제성 측면을 근거로 원자력의 필요성을 설명했고, 후쿠시마 사고원전과 국내원전의 비교를 통해 국내원전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또한, 유도회 회원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월성본부 최대 현안인 맥스터 증설에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기경 본부장은 “원자력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신 유도회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월성본부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역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월성원전본부, 노기경 본부장 양남유도회 대상 원자력 특강 시행  © 백두산 기자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