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SF9 로운, '데이즈드' 2월 호 커버를 장식하다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5:05]

SF9 로운, '데이즈드' 2월 호 커버를 장식하다

이성철기자 | 입력 : 2020/01/22 [15:05]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트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SF9 로운과 함께한 2월 호 커버 및 화보 컷을 공개했다. 

 

▲ SF9 로운, '데이즈드' 2월 호 커버를 장식하다  © 이성철 기자

 

로운이 속한 그룹 SF9은 정규 1집 타이틀 곡 <Good Guy>로 컴백하여 연일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며 활발히 음악적인 역량을 펼치고 있고, 음악 활동 이외에도 로운은 지난 10월 MBC에서 방영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인 ‘하루’역을 맡아 호소력 짙은 연기로 신인상까지 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데이즈드> 커버 스토리는 2020년 경자년이 되어 진행된 첫 촬영으로, 쥐띠인 로운과 함께해 더욱의미가 깊다. 여기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문난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함께해 로운의 패션 스타일을 한층 완성도 있게 공조했다.  

 

로운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처음으로 제 자신에게 무엇이든 물어보기 시작했어요. 로운이 아닌 김석우로서 뭘 할 때 가장 행복하지, 하고 말이에요”라는 대답으로 뮤지션 이외에 배우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현재 심정을 솔직하게 밝혔다. 올해 가장 이루고 싶은 목표를 묻자, “행복하게 지내기, 그리고 주변 사람을 잘 챙길 수 있는 여유가 있길 바라요. 오랫동안 꾸준히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비춰지고 싶어요” 말하며 연일 겸손한 자세로 인터뷰를 끝냈다.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로운은 첫 단독 화보인 만큼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나가면서 밝고 활기찬 모습을 내비치기도 했다. “오늘 신은 슈콤마보니 운동화는 무척 편해요. 심플하면서도 컬러플한 디테일에, 착화감이 뛰어나서 매일 신기에 좋을 것 같아요”라며 슈콤마보니에 대한 관심도 여과없이 드러냈다.

 

로운과 슈콤마보니가 함께한 화보 컷과 영상은 <데이즈드> 2월 호가 발행되는 1월 22일,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과 <데이즈드>의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곧 만나볼 수 있다.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