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택기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기존 정치행사 틀 벗고 ‘시민중심 토크콘서트’ 진행

최재국기자 | 기사입력 2020/01/12 [18:52]

권택기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기존 정치행사 틀 벗고 ‘시민중심 토크콘서트’ 진행

최재국기자 | 입력 : 2020/01/12 [18:52]

[다경뉴스=최재국 기자]  안동에서 첫 시도된 토크콘서트 방식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참가자들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내며 시민 참여 정치문화의 새 장을 열었다.

 

▲ 권택기 예비후보    ©최재국 기자

 

권택기(55) 예비후보는 12일 송현동 선거사무소에서 ‘시민 주인 시대를 열다’란 주제로 토크콘서트 방식의 개소식을 개최했다.

 

권 예비후보는 이날 기존 중앙당의 주요 인사를 다수 초빙해 세를 과시하던 정치행사가 아닌 지역민들의 고충을 듣고 참가자들과 대화를 통해 해결 방법을 함께 찾아가는 소통 중심의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권 예비후보는 이날 전문사회자와 공동MC를 맡아 행사를 진행하면서 위트 넘치는 입담과 평소 보지 못한 유머러스한 모습을 선보이는 등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다양한 나이와 직업군의 시민들을 인터뷰한 영상을 소개한 후 이에 대한 권 예비후보만의 개선방안을 소개하며 참가자들의 큰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권 예비후보는 “지역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시도였는데 매우 성공적이다”라며 “시민과 자유롭게 소통·공감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을 자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각계각층의 시민들과 초대 내빈 등 3천여 명이 몰려 대성황을 이뤘다.

최재국 기자 (time51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 “핑크뮬리가 물들기 시작했어요”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