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천모 상주시장 하반기 승진 인사에 따른 성명서 발표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09/24 [16:02]
▲ 황천모 상주시장     
[다경뉴스=남도국 기자] 황천모 상주시장은 24일 최근 하반기 승진 인사에 따른 성명을 발표했다.
 
다음은 황 시장의 성명서 전문이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공직자 여러분!
 
최근 우리시 하반기 5급 수시 승진 인사를 앞두고 설왕설래(說往說來)가 많은 것 같습니다. 급기야 정재현 의장님을 비롯한 몇 분의 의원님들께서 인사를 보류하자는 의견까지 냈습니다.
 
이해와 화합을 바라면서 저는 밤잠을 설쳐가며 고민과 고민을 거듭한 끝에 시정 발전과 조직 안정, 그리고 시장에게 주어진 책무를 다하기 위해 금번 인사를 하는 게 맞다고 판단했습니다. 
 
물론, 일부 언론과 시민들, 그리고 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의원님들의 걱정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정재현 의장님의 충언은 상주시 인사가 바른길로 나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계각층에서 걱정하고 염려하시는 뜻을 충분히 수렴하여 이번 인사는 그 어느 때보다 명확한 원칙과 기준을 바탕으로 불편부당(不偏不黨)하고 투명하게 인사를 진행할 것입니다.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습니다만 인사는 해도 걱정 안 해도 걱정입니다. 그만큼 인사가 어렵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인사를 하면서 모든 사람을 만족시켜 줄 수는 없지만, 이번 인사로 인해 책임질 일이 생긴다면 시장인 제가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공직자 여러분!
 
저는 상주시장 직이 유지되는 그날까지 열과 성을 다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시정을 이끌어 갈 것이며, 흔들림 없이 오직 상주 발전만 생각하며 제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9.  24.
상 주 시 장   황 천 모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