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훈, 日음반 2.5집 오리콘 차트1위 기염..‘1년 반 만에 1위’

염상호기자 | 기사입력 2019/09/07 [07:28]
 
[다경뉴스=염상호 기자] 한류가수 신성훈이 5일 자신의 일본 음반 2.5집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 곡인 ‘宝石の誕生’ (다카라노 탄조오)는 지난해 3월에 발매했던 음반이였고, 당시에도 주간 차트1위에 거뜬히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 신성훈, 日음반 2.5집 오리콘 차트1위 기염..‘1년 반 만에 1위’     © 백두산 기자

신성훈은 이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 했다. ‘1년 반 만에 오리콘 차트1위 기염, #자축하는중...중 ’2.5집이 다시 사랑 받고 있어요. 곧 일본에서 만나요‘ 라며 축복 같은 소식을 전했다. ‘宝石の誕生’ (다카라노 탄조오) 는 일본 여러 드라마에 BGM으로 등장했고, 일본 영화 ‘3월의 라이온’ O.S.T로도 사용 돼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오프라인 활동 보다 음반활동이 많았던 신성훈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앞으로 음반활동 보다 공연활동을 더 많이 할 것, 팬들과 자주 만나 공연을 하고싶고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신성훈은 가수로서의 활약 뿐만 아니라 영화 감독으로서도 멩활약하고 있다. 곧 공개될 단편영화 ‘내 여자친구는 여배우’ 상영을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