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왜관초등학교,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왜관 여름방학 JUMP-UP ENGLISH CAMP

김형기기자 | 기사입력 2019/08/22 [06:34]

왜관초등학교,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왜관 여름방학 JUMP-UP ENGLISH CAMP

김형기기자 | 입력 : 2019/08/22 [06:34]

[다경뉴스=김형기 기자] 왜관초등학교(교장 이종구)는 2019년 7월 26일을 마지막으로‘여름방학 영어캠프 Jump-up English camp’활동을 마무리했다.

 

▲ 왜관초등학교_여름방학 영어캠프     © 김형기 기자

 

지난 7월 25일에 시작하여 2일간 운영한 ‘여름방학 영어캠프 Jump-up English camp’활동에서 왜관초등학교 학생들은 영어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기초를 다지고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 향상이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1~6학년까지 총 82명의 학생이 참가한 이번 캠프는 1, 2, 3&4, 5&6 총 4개의 반으로 나누어 운영되었으며 각 클래스에 맞게 수준을 다양화하여 수업이 진행되었다.

 

1,2학년 학생들은 알파벳과 파닉스로 시작하여 각 알파벳의 단어를 아이클레이로 직접 만들어보며 학습하였다. 3~4학년 학생들과 5~6학년 학생들은 원어민 선생님 수업과 내국인 선생님 수업으로 나누어 수업이 진행되었으며 방향지시하기, 보물지도 만들어보기, 영화 속 캐릭터 만들어보기, 영화 속 장면을 대본을 보며 연습 후 역할놀이 해보기 등 여러 표현을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참가 학생들은 “영어캠프를 통해 친구들과 즐겁게 활동하며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영어가 더 좋아졌고 자신감이 생겼다.”고 즐거워했다. 

언제 어디서나 최대의 적은 자기 자신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