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달성군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프로그램 운영

김형기기자 | 기사입력 2019/08/21 [19:01]

달성군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프로그램 운영

김형기기자 | 입력 : 2019/08/21 [19:01]

[다경뉴스=김형기기자]달성군립도서관(관장 조병로)은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달성군립도서관 9월 독서의달 프로그램 운영    © 김형기기자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9월 3일, 지난해 ‘tvN 어쩌다어른’에 출연해 화제가 된 손경이 작가를 초청하여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자녀 성교육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부모들의 고민거리인 자녀 성교육 방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진다.

 

9월 19일에는 「공부머리 독서법」이라는 책으로 유명한 최승필 작가를 초청해 “실현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자녀 독서교육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9월 21일에는 유아·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피노키오와 빨간모자를 주제로 “신나는 인형극”을 진행하여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지역주민들의 독서친밀감 향상을 위하여 사서 추천도서 목록 배부, 과월호 잡지 나눔터, 기증도서 나눔터를 마련하여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조병로 달성군립도서관장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분야의 강연과 풍성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도서관이 지역주민들의 삶을 풍성하게 하는 소통의 문화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신청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053-584-0284 또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언제 어디서나 최대의 적은 자기 자신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달성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