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주광정밀(주) 윤재호 대표 초청 특강 성황

공무원 및 주민들 대상‘기업 경영전략과 노하우’ 강의

남도곡 기자 | 기사입력 2019/08/14 [15:11]

[다경뉴스=남도곡 기자]청송군은 14일(수) 오후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주광정밀(주) 윤재호 대표를 초청하여 공무원들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기업 경영전략과 노하우’를 내용으로 CEO 특강을 가졌다.

 

▲ 열강하는 윤재호 주광정밀 대표     © 남도곡 기자


윤재호 대표는 청송군 주왕산면 출신으로 1994년 구미시 공단동 소재 주광정밀(주)를 창업하여 2013년 백만불 수출탑 달성, 2016년 컴퓨터 응용가공분야 ‘대한민국 명장’에 이어 천만불 수출의 탑까지 달성하고 현재 연 매출 1천억원에 달하는 회사로 성장을 이뤄냈다.


이번 특강은 공무원들이 기업가적 행정마인드를 배우고, 이를 행정에 반영하여 공직사회 업무 성과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윤 대표는 주광정밀(주)이 세계 흑연전극가공 분야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성공비결, 신기술에 대한 끈기와 노력 그리고 오늘에 이르기까지의 나눔과 배려의 조직문화 등에 대해 열띤 강연을 펼쳤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특강을 통해 전 공직자들이 창조적·실용적인 경영마인드를 배우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친화적 행정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또 지역 주민들과 자라나는 우리 청소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남도곡 기자 nam-hk67@naver.com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