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지역자활센터, ‘홀로사는 어르신‘ 여름이불 및 여름용품 지원!!

최계희기자 | 기사입력 2019/08/14 [07:54]

[다경뉴스=최계희기자] 대구수성지역자활센터(센터장 정석규)는 지난 7월말 홀로사는 어르신을 위해 자활기업과 자활사업단에서 직접 만든 1,000만원 상당의 여름이불세트, 여름용품세트 및 여름보양세트 100세트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 수성지역자활센터 여름이불 및 용품 기탁 후 기념촬영     © 최계희기자

 

대구수성지역자활센터는 2001년 7월부터 수성구 지역 저소득 주민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며 주민 스스로가 삶의 주인이 되는 지역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정석규 센터장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지속적인 공익사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여름이불과 여름용품 지원으로 올해 어르신들이 더위를 잘 이겨내실 수 있을 것이다”며, “근로능력 있는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향상시키고 함께 행복한 수성 공동체 구현에 동참해 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성구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