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2019 김천 직지나이트투어

직지나이트투어와 함께 힐링을 만끽하다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08/10 [22:15]

[김천시=나경희기자]김천시는 8월 10일 직지사에서 관광객 106명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체험하는 『2019 김천 직지나이트투어』를 실시했다.

 

▲ 직지나이트투어와 함께 힐링을 만끽하다-문화관광과     © 나경희기자

 

지난 3월 30일 이후 올해 일곱 번째로 실시한 직지나이트투어는 과일 주산지인 김천의 장점을 활용한 제철과일 포도 수확체험을 시작으로, 전통시장 장보기와 저녁식사, 도자기와 연등 만들기, 추억의 보물찾기, 다도(茶道), 포도송편 맛보기, 내가 만든 연등 들고 직지사 걷기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진행됐다.

 

▲ 직지나이트투어와 함께 힐링을 만끽하다-문화관광과     © 나경희기자

 

계절별 농특산물 수확 체험 및 도자기 만들기 체험은 준비에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한 프로그램이지만 김천시만의 행사로 자리매김하여 아이와 어른이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다. 그리고 황금시장에서 106명의 관광객들이 전통시장 장보기와 저녁식사를 통해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또한 직지나이트투어에서 찍은 가족사진을 오픈채팅방에 올리면 인화해서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려 김천 직지나이트투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문화예술 활동과 연계하여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하여, 김천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관광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9년 김천 직지나이트투어 참가비는 1인 15,000원(12개월 이하는 무료)이고 사전 예약으로 가능하며, 예약은 김천문화원 및 김천 직지나이트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