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화합하는 직장 분위기 속에 성과가 쑥쑥

웃음 넘치는 직장! 직원들의 사기진작! 공성면 발전의 밑거름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08/09 [12:32]

[다경뉴스=남도국 기자]공성면은 소속 직원들의 생일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 사진설명=상주시, 화합하는 직장 분위기 속에 성과가 쑥쑥!     © 남도국 기자

 

공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이번 달 생일을 맞는 직원은 3명이며, 동료들이 축하의 말을 전하고 준비한 케이크와 간단한 다과를 즐기면서 잠깐의 여유를 즐겼다.

 

일하고 싶은 직장 분위기, 화합하는 직장 분위기는 구성원들의 사기 진작과 연결되고 이는 양질의 행정 서비스 제공에 있어 주춧돌이라 할 만큼 중요한 요소다. 많은 조직에서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과 직원 사기 진작에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공성면에서는 벤치마킹, 봉사활동, 생일파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적극 추진하고 있다.

 

또한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이 시행되어 직원 간 존중하고 배려하는 문화가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는 요즘, 직원 생일파티와 같이 동료 간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는 여느 때와 다른 의미를 갖는다. 

 

공성면에서는 매월 첫째 주 수요일에 당월 생일 자들의 축하파티를 계획하고 있으며, 직원 등반대회․하반기 벤치마킹도 추진함으로써 화합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