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특선영화 '기생충' 상영

“제72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08:33]

[다경뉴스=나경희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김금숙)에서는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특선영화 '기생충'을 오는 8월 27일 오후 7시 30분, 8. 28(수) 오후 3시, 7시 30분 총 3회에 걸쳐 김천시문화회관(남산동)에서 상영한다.

 

▲ 김천시, 특선영화 기생충 상영-문화예술회관     © 나경희기자
▲ 김천시, 특선영화 기생충 상영-문화예술회관     © 나경희기자


영화 <기생충>은 언제나 통념을 깨는 동시에 허를 찌르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가족희비극’이다. 전원 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되는 두 가족의 만남으로 인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변신과 호연이 어우러졌다.
 

이 영화는 한국영화 100년 사상 처음으로 세계 최고권위의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받은 작품으로 개봉한지 60여일 만에 천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살인의 추억, 괴물, 마더, 설국열차, 옥자 등 선보이는 작품마다 성공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봉준호 감독의 연출력과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이 더해져 올 여름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2,000원으로 15세이상 관람 가능한 영화이다. 관람권은 8월 13일 오후 2시부터 김천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상단 빠른 예매 등을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나경희기자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