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행정서비스헌장 전면 개정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행정서비스 제공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8/06 [15:57]

[다경뉴스=백두산 기자]경북교육청은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행정서비스헌장을 전면 개정했다고 6일 밝혔다.

 

▲ 사진설명=경북교육청, 행정서비스헌장 전면 개정     © 백두산 기자

 

행정서비스헌장은 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절차와 방법, 서비스 개선과 보상 등을 정해 고객에게 약속하는 제도이다. 주요 개정 내용은 업무처리 미숙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하는 등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한 경우 이를 개선하고 상품권 등으로 보상하는 등 고객 편익 증진에 주안점을 뒀다. 

 

개정 행정서비스헌장은 경북교육청 홈페이지에 탑재해 도민들이 교육청 행정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개정 행정서비스헌장은 민선 4기 교육감의 행정서비스 실천 방법과 지난 3월 1일자 교육청 조직개편에 따른 변경 내용을 각 부서 의견을 수렴해 반영했다.

 

경북교육청은 6일 도교육청 회의실에서 행정서비스헌장 전면 개정을 위한 행정서비스헌장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전진석 부교육감은 “이번에 개정된 행정서비스헌장을 바탕으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민원인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경북교육청, 행정서비스헌장 전면 개정     ©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