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택시업계 대표와 간담회 개최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08/06 [10:18]

[김천시=나경희기자]8월5일 김천시청 회의실에서 시 관계자와 택시업계 대표 및 노조위원장 등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들이 친절하고 안전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택시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 김천시, 택시업계 대표와 간담회 개최-도로교통과     © 나경희기자

 

▲ 김천시, 택시업계 대표와 간담회 개최-도로교통과     © 나경희기자

 

 이번 간담회는 지난 5월28일 개최한 이후 올해 두번째 개최하였으며,    그동안 추진한 택시 불친절 대책 성과에 대한 공유 및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많은 의견을 나눴다.
  
그동안 택시친절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김천시는 친절 캠페인, 운수종사자 친절교육 실시와 친절 가이드북, 불친절 신고안내 스티커를 제작하여 배부하는 등 지속적인 대책을 추진하여 왔다.

 

 금번 간담회 주요 내용으로는 불친절택시에 대한 강력한 행정처분 실시, 친절택시 발굴 및 인증스티커 부착과  각종 인센티브 제공, 김천시와 업계가 공동으로 친절캠페인을 출근시간에 실시 하기로 하였고, 대기택시의 승강장외 불법 주·정차에 대하여 단속을 실시하여 교통 환경을 개선하기로 했다. 

 

 김천시와 택시업계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간담회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