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여성정책개발원-김천대학교 ‘청년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최계희기자 | 기사입력 2019/07/30 [22:43]

[다경뉴스=최계희기자] 경북여성정책개발원(최미화 원장)은 30일 김천대학교 본관 대회의실에서 김천대학교(윤옥현 총장)와 청년여성 일자리 창출 및 고학력 경력단절여성들의 취·창업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김천대학교및경북여성정책개발원     © 최계희기자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공동체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보 공유와 컨설팅 지원 등 상호 인적·물적 협력 체제를 확립함으로써 공동의 발전은 물론 청년실업 해소와 지역 내 청년여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 최미화 원장은“42년 전통의 보건계역 명문대학이자,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글로컬 융합형 인재양성에 주력하는 김천대학교와의 업무협약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여성들의 경제활동 진입을 응원하고 맞춤형 취업매칭을 강화하여 우수한 전문 인력이 경상북도와 나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