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베트남 국영방송 VTV2, 예능프로그램 촬영차 천년고도 찾아

박항서 열풍과 한류타고 경주로!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7/24 [00:08]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주시는 베트남 국영방송인 VTV2 촬영진들 및 관계자들이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경주에서의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천년고도 경주를 찾았다고 전했다.

 

▲ 사진설명=경주시 베트남 국영방송 VTV2, 예능프로그램 촬영차 천년고도 찾아     © 백두산 기자

 

베트남 국영방송 VTV2 사장(DO QUOC KHANH), 프로듀서 등 21명이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대릉원, 불국사 등을 촬영하고, 성덕대왕신종을 현대적 기술로 재현한 신라대종 타종과 경주월드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촬영에 참가한 관계자는 “경주에서 역사가 깃든 문화유적지 뿐만 아니라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는 경주월드 등 여러 체험을 해보니 한국 속의 진짜 한국을 찾은 기분”이라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베트남 유명연예인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베트남 국민들이 경주의 매력을 발견하고 경주로 많이 방문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 사진설명=경주시 베트남 국영방송 VTV2, 예능프로그램 촬영차 천년고도 찾아     © 백두산 기자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