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이홍렬 초청 시민행복아카데미 7월 특강

이홍렬 ‘긍정적인 삶과 웃음’ 강연

장성각기자 | 기사입력 2019/07/08 [16:38]

[다경뉴스=장성각 기자]영천시교육문화센터는 7월 10일 방송인 이홍렬을 초청해 올해 세 번째 시민행복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 사진설명=영천시, 이홍렬 초청 시민행복아카데미 7월 특강     © 장성각 기자

 

‘긍정적인 삶과 웃음’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특강에서 이홍렬은 시민들에게 인생에 대한 희망을 심어주고 즐거운 삶을 위한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생활 속에서 유머를 실천하는 방법을 전달함으로써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홍렬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TBC 라디오 가요대행진으로 데뷔했고 예능프로 ‘일요일 일요일 밤에’, ‘이홍렬쇼’,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SBS연예대상 10대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방송인으로서 명성을 떨쳤다.

 

또한 공주영상정보대학 이벤트연출과 겸임교수로 활동하는 등 사회 다방면에서 방송인으로서의 노하우를 널리 전수하는 데 힘썼다. 저서로는 ‘추억이 빛나는 밤에’, ‘미스터 M’, ‘속사정’ 등이 있다.

 

이번 시민행복 아카데미는 별도 신청절차 없이 시민 누구나 선착순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교육문화센터 우석홀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영천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교육문화센터로 하면 된다.

장성각기자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져질 수 없는 것을 느끼고, 불가능한 것을 이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