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아이디어 제안으로 스마트 행복김천 만든다

8.9일까지 4차 산업혁명 기술을 활용한 공공서비스 및 지역발전 혁신 아이디어 공모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07/04 [18:26]

[김천시=나경희기자]김천시는 오는 7월5일부터 8월 9일까지 4차 산업혁명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행복김천 혁신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 아이디어 제안으로 스마트 행복김천 만든다!-미래혁신전략과     © 나경희기자

 

ICT 등 4차 산업혁명 기술을 활용해 스마트 행복김천의 공공서비스 및 지역발전을 혁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주제로 김천시정에 관심이 있는 시민, 공무원, 공공기관 및 기업체 임직원 등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www.gimcheon.go.kr)〔시민마당〕게시판 에서〔행복김천 혁신 아디디어 공모〕에 직접 신청 하거나〔고시공고〕게시판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수상작은 대상 1명 100만원, 최우수상 2명 각 50만원, 우수상 3명 각 30만원, 장려상 4명 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김천시청 미래혁신전략과 신성장산업당당 (☎054-420-6901~3)으로 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 (www.gimcheon.go.kr)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혁신전략과장은“4차 산업혁명 기술을 활용한 제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이 응모하여 스마트 행복김천의 미래를 함께 열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