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 ‘아버지 교육 특강’개최

2019 좋은 학부모교실 운영

남도국 | 기사입력 2019/07/01 [23:27]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김호묵)은 오는 7월 3일 저녁 7시에 상주지역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9년 좋은 학부모교실'아버지 교육 특강'을 운영한다.

 

▲ 상주도서관, 아버지 교육특강     © 남도국


이번 특강은 부부행복연구소 김주언 원장이「자녀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아버지 양육법」을 주제로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기 위한 아버지의 역할, 자녀와의 건강한 대화법 등에 대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특강을 진행할 김주언 원장은 연세대학교 행정학과 가족복지전공으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다수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강의를 하였다. 김주언 원장은“이번 강의에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 위한 아버지의 역할에 대해 알려주고, 사례를 들어 아버지들의 고민도 해결하도록 할 것이다. 부부가 함께 와서 들으면 더욱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주도서관 김호묵 관장은“평소에 접하기 힘든 교육인 만큼 학부모, 특히 아버지들이 많이 참석해서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도서관에서는 상주 지역 학부모들을 위한 좋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남도국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