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의성장날’여름 햇농산물 이벤트 실시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7/01 [19:10]

[다경뉴스=백두산 기자]의성군은 직거래 농특산물 쇼핑몰인 ‘의성장날’에서 의성군 대표 여름 농산물인 의성마늘, 자두, 복숭아의 본격적인 출하기를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설명=쇼핑몰 ‘의성장날’여름 햇농산물 이벤트 실시     © 백두산 기자

 

이번 행사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최고 품질의여름 농산물을 생산농가와의 직거래를 통해 10% 할인 된 저렴한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예약 구매자 대상 감사 이벤트로 10% 적립금을 지급하여 의성군 대표 농산물을 더욱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의성장날’쇼핑몰은 신선농산물 18종(마늘, 자두, 복숭아 등)과 농산물가공품 32종(장류, 흑마늘가공품, 장아찌, 한과 등), 축산물 2종(마늘소, 계란)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또한,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지역 농특산물을 생산농가와 소비자가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안전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로 2019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지역 쇼핑몰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올해 갓 수확한 국내최고의 명품인 의성마늘을비롯해 자두 생산량 1위의 주산지로써의 의성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의성장날 쇼핑몰 활성화와 생산농가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에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