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민선7기 1주년 ‘현장행정’강화

월례회로 직원들과 소통, 영주사랑상품권 출시 기념행사

김순규기자 | 기사입력 2019/07/01 [17:31]

[다경뉴스=김순규 기자]경북 영주시는 7월 1일 시청강당에서 민선 7기 1주년을 맞아 직원 소통&힐링 월례회를 통해 지난 1년을 돌아보고 향후 3년간의 시정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설명=영주시, 민선7기 1주년 ‘현장행정’강화     © 김순규 기자

 

1일 영주시는 어려운 경제상황 등 여러 사정을 고려해 별도의 기념행사 없이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하고 전 부서로 생중계되는 소통&힐링 월례회를 갖고 2년차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월례회는 시정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준 시민과 공직자에 대한 시상식과 1주년 주요성과와 미래비전 영상물 시청, 장 시장 기념사 순으로 이어졌다.

 

장욱현 시장은 월례회를 통해 시정 주요사업 추진 현황과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계획과 비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사진설명=영주시, 민선7기 1주년 ‘현장행정’강화     © 김순규 기자

 

장 시장은 “더 큰 영주 도약과 시민 행복을 위해 지난 1년간 최선을 다해 달려왔으며 이 모든 것은 시민들의 성원과 시청 가족들이 최선을 다해 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경제, 농업, 문화관광 등 여러 분야에서 추진 중인 사업의 완성도를 높여 실질적인 성과를 이루어 시민이 행복한 도시 영주를 만들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장욱현 시장은 취임 1주년을 맞아 아침 일찍 초등학교 앞에서 등교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지도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영주사랑상품권 발매 개시에 맞춰 1호 상품권을 구입해 청사 안 카페 ‘시소’에서 사용 시연을 선보였다.

 

오후에는 내년도 준공예정인 한국문화테마크(선비세상) 건립 현장을 방문해 민선 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사진설명=영주시, 민선7기 1주년 ‘현장행정’강화     © 김순규 기자
김순규기자

세상의 어떤것도 그대의 정직과 성실만큼 그대를 돕는 것은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