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청, 대구의 도로명 유래 전시회 개최

6.26. ~ 6.28.(3일간) / 아양기찻길 아양 뷰 갤러리에서 도로명주소의 사용 활성화를 위한 대구 도로명 유래 전시회 개최

최계희기자 | 기사입력 2019/06/26 [14:13]

[다경뉴스=최계희 기자]대구광역시 동구청은 6월 26일부터 6월 28일까지 아양기찻길 아양 뷰갤러리에서 도로명주소의 사용 활성화를 위하여 대구의 도로명 유래 전시회를 개최한다.

 

▲ 사진설명=동구청, 대구의 도로명 유래 전시회 개최     © 최계희 기자

 

전시회에는 ‘대구 도로 名에는 무엇이 있을까’ 라는 주제로 토지정보과직원과 도로명주소 서포터즈가 참여해 대구 도로명 유래 전시물 30여점을 전시한다.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도로명주소의 활용여부를 설문지를 통하여 조사하고,자체 제작한 홍보용 물품을 배부하여 도로명주소 사용에 대한 편리성 및 활용 방법 등을 안내한다.

 

이승완 토지정보과장은 “현재 도로명주소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도 생소한 분들에게 도로명주소가 안정적으로 정착되어질 수 있도록 더 가까이 찾아가는 생활중심적 홍보활동과 주민참여를 유도하고자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계희기자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