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함께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무료공연 시행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5/26 [21:31]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안동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관하고 극단 민예에서 주최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전국 순회처 공연에 당선됐다.

 

방과 후 아카데미 참가 청소년들은 물론, 안동시청소년수련관을 찾는 일반 시민들에게도 오는 6월 1일 13시, 초등학생 5학년부터 모두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연극 공연 ‘유령친구’를 준비했다.
 

이번 “신나는 예술여행” 전국 순회처 공연은 전국에 있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가 청소년들을 위한 공연으로 공모전을 시행했다. 안동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청소년수련관을 찾는 모든 시민에게 무료 공연 관람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
 

이에, 청소년수련관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행사에 시민들이 더욱 적극적인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방과 후 아카데미 참가 청소년들과 학부모들도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안동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양질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으로 참가 청소년들 및 학부모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기관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