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의회 홍보단 경북도의회 내방, 홍보 협조 요청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경북도 응원합니다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5/26 [10:25]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상북도의회는 5월 24일, 김봉교 부의장과 박용선 운영위원장, 조주홍 문화환경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수영선수권대회 협조 요청 차 내방한 광주광역시의회 홍보단을 맞이하여 의회 차원의 협조를 약속했다.

 

▲ 광주광역시의회 방문(세계수영선수권홍보)     © 백두산기자


광주시의회에서는 임미란 부의장을 단장으로 송형일 예결특위위원장과 김용집 대회지원특별위원장, 정순애 교육문화부위원장이 참석하여 대회일정 등을 설명하고 공식 마스코트인 “수리와 다리‘ 인형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김봉교 경북도의회 부의장은 “과거 경북도가 주최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등에서 광주광역시의회는 협조를 아끼지 않았으며 이번에는 경북도의회가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며, 아울러 이러한 교류를 통해 영호남이 더욱 화합하고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는 희망를 밝혔다.      


한편,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평화의 물결 속으로”를 슬로건으로 하여 국내외 1만5천여명이 참가하는 국제대회로 7월 12일 광주여대 시립유니버시아드체육관 내 개막식을 시작으로 7월 28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