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올해 행정사무감사, “시민 여러분의 의견과 제보를 받습니다!”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04:49]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주시의회는 6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열리는 2019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행정사무감사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5월 31일까지 시민제보를 받는다고 밝혔다.  

 

▲ 경주시의회, 올해 행정사무감사, “시민 여러분의 의견과 제보를 받습니다!”     © 백두산기자

 

행정사무감사는 정례회 기간(6월 5일~26일) 중에 특별위원회별로 열리게 되며, 이번 시민제보 접수는 행정의 위법, 시정의 불합리한 제도 및 행정 불편 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시민을 통해 듣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의 생활불편 사항, 기타 제도 개선사항 등을 제보하면 되고, 접수된 제보사항은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되고,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로 비밀 보장된다.

 

윤병길 의장은 “행정사무감사는 시의회가 시민을 대표해 집행기관 행정 전반에 대한 추진 실태를 감사해 시 행정의 잘못된 부분을 찾아 시정토록 하는 것”이라며, “이번 시민 제보를 통해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해 경주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제보는 경주시의회 홈페이지 ‘의회에 바란다’ 와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