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학교 밖 청소년센터, 청(聽)꿈-콘서트 개최

최계희기자 | 기사입력 2019/05/14 [22:48]

[다경뉴스=최계희 기자]수성구는 5월 23일 수성구 범어도서관 지하 1층에서 수성구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 청소년들이 보이지 않는 배움에 대해 토크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설명=수성구 학교 밖 청소년센터, 청(聽)꿈-콘서트 개최     © 최계희 기자

 

‘청(聽)꿈-콘서트’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기획한 행사로 ‘학교에 다니지 않는다고 하여 학업을 중단하거나 미래를 포기한 것이 아니다’라는 것을 알리는 또래 연사 발표와 꿈드림 청소년의 작품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청(聽)꿈-콘서트는 다양한 이유로 학교를 떠난 청소년들이 제도권 안에서 당연히 받아야 할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상황과 학교를 그만뒀다는 이유만으로 사회의 좋지 않은 시선과 편견에 맞서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어려움을 인식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학교를 떠났지만, 학업은 떠나지 않도록 꿈을 꿀 수 있는 환경과 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선입견 없이 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수성구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53-666-4204~6)으로 하면 된다.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성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