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한울원전본부, 국민주치의 오한진 박사 특강 개최!

‘동안습관’ 주제로 다양한 건강관리 비법 전달해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5/09 [21:25]

[다경뉴스=백두산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5월 16일 한울본부 홍보관 대강당에서 오후 4시부터 90분 동안 오한진 박사를 초청, “동안습관”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 국민주치의 오한진 박사 특강 포스터     © 백두산기자

 

이날 특강에서 오한진 박사는 노화예방을 통한 동안 가꾸기 방법, 스트레스 관리, 호르몬 노화, 항산화 작용 등 건강관리를 위한 조언을 아낌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강연으로 누구나 선착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국민주치의 오한진 박사는 충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의학석·박사과정을 취득했다. 현재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을지대학교병원 외래교수이며, 비에비스 나무병원 센터장을 역임중이다.

 

오 박사는 또한 KBS ‘비타민’, ‘생로병사의 비밀’, JTBC ‘알짜왕’,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KBS라디오 ‘라디오주치의 오한진입니다’에서 매주 청취자들에게 건강관리를 위한 조언도 아끼지 않고 있다. 저서로는 ‘중년건강백과’, ‘국민주치의 오한진 박사의 동안습관’, ‘노화를 이기는 팔자건강법’ 등이 있다.

 

한편, 한울본부는 김창옥 대표, 김정운 소장, 최태성 강사 등 매년 지역주민을 위하여 자기계발·건강·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강사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울원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