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운영 시스템 가동!!!

대학수학능력시험 지구 담당자 협의회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5/09 [08:00]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8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 업무 협의회를 열었다.

 

▲ 대학수학능력시험 지구 담당자 협의회     © 백두산기자

 

이날 협의회에서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운영하는 포항을 비롯한 8개 지구 업무담당자가 함께 모였다.

 

주요 협의 내용은 지구별 수능 시험장 운영 방안, 원활한 원서 접수 업무 처리, 시험장 학교별로 양호한 방송 상태 유지, 시험실별 수험생 배치, 수능 시험에서 발생하는 부정행위 방지 대책, 전년도 수능 민원 사례 등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수능 응시수수료 수납과 환불 방법에 대해 다각적으로 검토했으며, 특별관리대상자에 대한 배려와 분리시험실 관리 방안에 대해 의견을 모았다.

 

논의된 방안들은 향후 교육부 및 한국교육과정평가원과 협의를 거쳐 7월초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최종 시행 지침에 반영되어 발표될 예정이다. 

 

권영근 중등교육과장은 “최근 발표된 정시 수능 선발 비율 확대에 따라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수능 지구 담당 장학사들의 빈틈없는 업무 추진으로 올해 수능 운영이 원만하게 운영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